동남아에 가면 마사지샵 무조건 가시죠?
아무래도 의사소통의 편안함을 생각해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을 많이들 찾는데,
서비스 측면에선 비슷하기 때문에 저는 가격 메리트를 생각해서 로컬샵도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은 이미 많은 한국 사람들이 방문해서 로컬샵을 가도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거든요.
이번 여행에선 다낭 공항에 도착 후 바로 호이안으로 넘어갈 계획이었습니다.
다낭 공항에서 이동 : Grab만이 답일까?
아닙니다.
많은 마사지샵이 2인 이상 60분 이용 시 픽업 or 드롭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용시 픽드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다낭 공항에서 제가 호이안에 예약한 호텔까지 대략 이 정도 걸리는데요, 그랩에 검색했을 때 40만동정도 나오네요.
40만동이면 대략 2만원정도니, 마사지샵을 예약해 마사지도 받고 픽드롭 서비스도 받는 게 이득이죠.
마사지샵 추천
픽드롭이 가능한 호이안 로컬 마사지샵을 찾아보았습니다.
그중에 제 눈에 띈건 '호이안 오션 스파(Ocean Spa Hoi An)'입니다.
호이안 오션 스파는 안방 비치에 위치해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길, 7년째 영업중이라 인근에서 오래된 마사지샵이라고 해요.
호이안 오션 스파 가격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는데 ㅠㅠ
저희가 선택한 허브 마사지는 60분 40만동, 90분 52만동 / 이외에
베트남 마사지 60분 34만동, 90분 45만동 / 타이 마사지 60분 45만동, 90분 57만동 이렇습니다...
호이안 오션 스파 예약
합리적인 가격으로 픽드롭 서비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진행했어요.
카카오톡 아이디 : oceanspahoian
최근 블로그까지 찾아봤을 땐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시는 것 같던데, 한국말로도 가능했습니다.
인천공항에서부터 20분정도 지연돼서 말씀드렸더니, 실시간으로 확인한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공항에 도착했을 때 기사님께서 저희 이름을 종이에 써서 들고 계셨습니다.
사전에 공항 도착했을 때 환전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더니 기사님께서 같이 가주셨습니다.
호이안 오션 스파 후기
저희는 2인 90분 허브(아로마) 마사지 받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끝나고 간식으로 요거트+패션후르츠를 먹고 갈 수 있게 준비해 주시고, 코코넛 과자를 챙겨주셨습니다.
결제는 현금/카드 가능, 카드는 수수료 붙음!
팁 강요 없음!
끝나고 짐을 맡아줄 테니 주변에서 식사하고 오면 호텔까지 드롭서비스 해주신다고 하여,
편안하게 점심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다낭 공항에서 호이안으로 간다면?
호이안 오션 스파를 이용해 보세요!